베어렐레는 악기 연주를 통한 즐거움을 추구하며, 당신이 악기 연주에 더욱 몰입하고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브랜드입니다.
Sincerity,
Consideration,
Safety,
Saving.
Sincerity
정성
베어렐레는 매우 특별한 우쿨렐레입니다. 이것은 단지 귀여운 외관 때문이거나, 고급 자재를 사용해 제작되었기 때문만이 아닙니다. 보다 좋은 소리를 향한 장인정신, 철저한 공정기술과 품질관리 그리고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놓치지 않으려는 고민을 모아 제작했기 때문입니다.
Consideration
배려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음악! 그 첫걸음은 내 악기를 사랑하는 것부터 입니다. 사랑스런 베어렐레 친구들 우디(Woody), 스노우(Snow), 캘리(Caly), 부부(BooBoo)가 당신과 함께 교감하며 음악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악기 이전에 친구가 되는 것이 베어렐레만의 배려입니다.
Safety
안전
우쿨렐레는 나무로 만든 악기지만 제작 시 접합제 및 도료와 같은 화학물질들이 사용됩니다. 특별히 어린이들에게 유해화학물질이 노출되지 않도록 각종 화학유해물질 안전인증으로 안전성을 철저히 확보하고 있습니다. 안전을 설계하는 것이 베에렐레의 중요한 원칙이기 때문입니다.
Saving
절약
베어렐레는 기본을 원목바디(솔리드탑)로 만들었으며 실용성을 최대한 높인 고급백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산 및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해 기존 입문용 합판우쿨렐레와 동일한 수준의 가격에 맞추었습니다. 당신의 귀는 답답한 합판소리보다는 시원한 원목 우쿨렐레 소리를 들을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Since 2017,
세계인이 사랑한 베어렐레.
베어렐레는 국내는 물론 세계 속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5년 전의 컨셉은 2017년 첫 모델에 이어 2020년에는 곰 사총사가 되어 새롭게 선보입니다. 두번째 모델은 베어렐레 만의 가치를 더욱 풍성히 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베어렐레를
만드는 사람들.
대표 김민홍
베어렐레의 철학은 타업체와의 경쟁을 통해 판매를 높이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베어렐레를 통해 새로운 음악인을 만들고 악기 문화를 확산시키고자하는 큰 꿈을 품고 있습니다.
제작 남궁성섭
20년 이상의 악기 제작 경력을 바탕으로 중국 현지에서 직접 생산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예술작품을 만든다는 각오로 최상의 품질을 가진 악기를 생산하겠습니다.
디자인 이대열
2가지에 집중하여 디자인을 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 있는 베어렐레가 되는 것과 악기 본연의 것을 잃지 않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사진, 영상 김한수
우리는 실물을 만지지도 듣지도 못한 상태에서 악기를 구매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영상과 사진을 통해 최대한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교육 김성하
온라인 상에서 우쿨킴으로 알려져 있는 부산 아재입니다. 베어렐레를 선택해주신 연주자분들이 베어렐레로 음악을 이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